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전지현씨 BHC 치킨~ 오늘은 맛초킹!! 콤보로 가즈아~

by sketcher2020 2020. 12. 23.

안녕하세요^^ 스케쳐 입니다.

오늘은 전지현씨를 광고 모델로 둔 BHC 치킨의 "맛초킹" 콤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BHC치킨이 치킨 브랜드의 3대장 인것은 알고 계신가요? 1위는 독보적인 교촌치킨 2,3위는 BBQ와 BHC 치킨이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경쟁이 얼마나 치열 하길래..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PD수첩에서 "치킨전쟁"으로 다루기도 했습니다. 

치킨전쟁 이란? 치킨을 팔아 이윤을 남기려는 사람들이나 업체 간의 열띤 경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입니다. 

BHC 치킨의 뜻과 슬로건을 아시나요? (저만 궁금한 건가요...?)

"Better(더 좋은), Happier(더 행복한), Choice(선택)" 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궁금했는데 문제가 해결 되었네요~

"더 깨끗한, 더 친절한, 더 맛있는" 치킨을 제공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주문해 드시는 BHC 치킨은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조리가 되었고 맛있으신가요? 저는 여지껏 주문해 먹으면서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만 정보도 같이 공유하고 공부하면서 치킨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사실 BHC 치킨 하면 "뿌링클"로 답이 이미 정해져 있기는 합니다만.. 가끔 간장 치킨이 생각날때면 "맛초킹"을 초이스 하기도 합니다. 두 메뉴 모두 BHC 치킨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뿌링클"에 가깝습니다. 

자 그럼 BHC 치킨의 "맛초킹"에 대해 구성, 가격, 맛 까지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맛초킹을 콤보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구성은 닭다리, 윙, 봉으로 이루어진 맛초킹 1마리, 각무1, 코카콜라355ml(뚱캔)1 입니다. 제공되는 음료는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배달팁 2,000원 합계 20,000원 입니다. 배달팁에 따라 가격은 다를수 있습니다. 

BHC 치킨의 "맛초킹" 홍보 문구를 보면 "매콤짭짤! 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맵짠의 완벽조합"이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직접 맛을 보면 확실히 매콤하고 짭잘하고 단맛까지 느낄수 있습니다. 파와 풋고추, 홍고추를 토핑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 곁들여 먹으면 조금 더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총평(별 5개만점)

맛 ★★★

구성 ★★★

가격 ★★★

다양한 간장치킨을 먹어 보았지만 그래도 BHC의 "맛초킹"이 본연의 간장 맛과 매콤한 맛을 잘 살린듯 합니다. 하지만 소스가 점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골고루 버무려지지 않은 점이 단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뿌링클과 달리 튀김옷이 두껍기 때문에 튀김옷을 잘 안드시는 분, 두꺼운 튀김옷을 싫어 하시는 분에겐 호볼호가 갈릴듯 합니다. 튀김옷은 아마 액상에 가까운 맛초킹 소스 때문에 뿌링클과 다르게 적용된듯 합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평점이상 주기는 힘드네요..

구성과 가격은 타 브랜드와 별 다를것 없이 평범하고 2만원대로 치킨의 평균가에 해당하므로 평점이상 주기는 힘들듯 합니다.

이외에 BHC 치킨에서 2020년 12월 기준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고해서 손해 보지말고 드세요~ 이번주 치킨이나 야식이 땡긴다면 할인 챙겨 BHC 치킨을 주문하는 것은 어떤가요? BHC 치킨의 매니아라면 좋은 선택일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