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초코 음료 제티 VS 가나 초코라떼

by sketcher2020 2020. 11. 7.

안녕하세요^^ 스케쳐 입니다.

초코쟁이다 보니 이번 포스팅은 "제티와 가나 초코라떼" 비교 포스팅 입니다.

혼자 살다보니 저는 장보러 자주 마트에 가는데 

갈때마다 초코 탐방을 하지요ㅎㅎ


구성

사실 구성이라는게 별개 없습니다. 

캔 포장으로 동일하다는 점

분유와 코코아 분말로 내용물을 만들었다는 점을 들수 있습니다.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같은 혼합분유로 만들었지만

제티는 유크림을 추가로 사용하였고

가나 초코라떼는 혼합 분유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탈지 분유를 사용했다는 점 입니다.


탈지 분유는 지방을 제거한 분유를 말합니다.


신기한 점은 두 제품 모두 용량 175ml, 90칼로리로 동일 하다는 점입니다.

분명 두 제품속 내용물 차이가 있는데도 말이죠.. 

저만 아이러니 한건가요...?


가격

마트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제가 구입한 마트에선

제티 550원, 가나 초코라테는 500원 입니다.


유크림의 차이가 50원 일까요?

어디서 단가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두제품 모두 맛에서 초코맛이 나긴 합니다만..

깊은 초코맛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두 제품다 만족스런 초코맛을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제티의 경우 

초코쟁이 들의 아이스크림 빠삐코의 연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빠삐코에 비교 조차 안될 정도로 약하지만 말이죠ㅎ

그리고 가나 초코라떼 보다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유크림의 힘?! 일까요..?


가나 초코라떼의 경우 

탈지 분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는 없었고

제티와 비슷하게 약한 초코맛과 제티 보다는 강한 단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총평

제 취향은 제티 쪽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제티는 별점 5개 만점에 2개

가나 초코라떼는 1.5개 줄수 있겠네요.


두 제품 모두 각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초코쟁이 이며 드셔보지 않았다면 한번 쯤 구입해서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