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치킨 브랜드 1위 교촌치킨 시그니처 레드, 허니 반반 순살은 어떤가요?

by sketcher2020 2020. 11. 7.

 

국민 야식 "치킨" 다들 좋아 하시지요?

오늘 소개드릴 치킨은 국내 치킨브랜드 1위에 빛나는 교촌치킨의 "레허반반 순살" 입니다.

저의 최애 치킨 TOP3 중 한가지 교촌 허니시리즈와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레드의 혼합 메뉴 입니다.

사실 그 동안 왜? 교촌치킨은 허니 시리즈와 레드 시리즈를 혼합하지 않을까 생각 했었는데 올해 초 3월에 출시를 하였더라구요..

저만 몰랐나 봅니다ㅎㅎ 교촌치킨은 허니 시리즈로 답이 정해져 있어 크게 관심을 안 가진 탓이기도 합니다.

 

구성

레드, 허니 순살 각각(S) , 각무 1개, 펩시 245ml 끝!! 

교촌치킨은 각 대리점 재료를 본사에서 관리하고 본사 제품을 구입해 유통 한다고 알수 있습니다.

음료 역시 관리를 하는 것인지 모르지만 코카콜라, 허니 스파클링, 펩시 다양한 변화들이 있었네요.

가끔 혼란 스러웠는데 제가 구입해서 먹는 지점은 이제 펩시로 정착하려나 봅니다.

 

가격

제가 구입해서 먹는 지점은 가격은 레허반반 순살 21,000원 배달료 2,000원 합계 23,000원 입니다.

배달료 포함 치킨 값 평균 2만원인 현재 시점에서 여러 분들은 치킨 값에 만족하시나요?

치킨 값이 물가 상승률에 따라 올라가는 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할수 있지만 직장인들의 급여는 왜케.. 물가 상승률을 따라가기 벅찰까요ㅎㅎ

치킨 시장과 각 브랜드에서 잘 운영하고 조정을 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국민 야식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잘 유지되고 조정되면 좋겠네요^^

역시 교촌의 허니 시리즈는 진리 입니다ㅎㅎ

초코쟁이 답게 단맛을 좋아 한다보니 즐겨 찾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단점은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하고 물린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치킨은 각무와 음료는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레드 시리즈가 추가되어 느끼함과 단맛을 적절하게 잡아주니 부담 스럽지 않게 한마리를 혼닭 했습니다.

 

총평

제가 좋아하는 치킨 TOP 3에 들어가니 별점을 호하게 줄수 밖에 없네요.

별점은 5개 만점에 4개정도 될듯 합니다.

저처럼 교촌은 허니 시리즈!! 라고 답이 정해지신 분들과 오리지널과 레드 반반만 즐겨 드시던 분들께 한번쯤 추천 해볼만한 메뉴 입니다.

주문 전에 꼼꼼이 살펴보시고 신메뉴와 새로운 조합에 도전 해보세요.
인간의 3대 욕구 중 하나가 식욕 입니다.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서 여러 경험을 하고 음미하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