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KFC 신갓쏘이치킨 반반 버켓으로 즐기세요:)

by sketcher2020 2021. 3. 13.

지난 3월 9일 KFC에서 신갓쏘이치킨을 출시했는데요. 이미 출시한 적 있는 쏘이치킨을 업그레이드해서 재출시하였습니다. 오늘(13일) 기준 13,900원에 신갓쏘이 치킨 반(4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반(4조각)을 즐길 수 있는 기회는 단 이틀 남았습니다. 저도 오늘 운동하러 나간 김에 포장을 해서 즐겼는데요. 찬찬히 살펴보시죠~

신갓쏘이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을 반씩 포장한 KFC 반반버켓의 가격과 구성은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13,900원에 신갓쏘이 치킨 4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입니다. 또한 KFC 반반버켓의 포장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제가 주문한 매장에서는 KFC 반반버켓 주문 시 신갓쏘이와 핫크리스피 치킨을 광고사진과 같이 버켓에 함께 담아 주는 것이 아닌 각각 4조각씩 분리해 포장 해주었는데요. 아무래도 같이 포장하면 양념이 핫크리스피 치킨에도 일부 베일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 분리 포장이 고객 만족도 면에서도 더 좋지 않을까요?!

메인이라 할수 있는 신갓쏘이 치킨입니다.

맛을 보니 확실히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간장의 풍미와 추가 된 재료 또한 적절하게 조화되어 신갓!!으로 불릴만하다고 느꼈습니다.

단순하게 단짠의 조합 아닌가?! 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이전 쏘이치킨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는데 한 표를 날립니다~

제가 간장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 취향에 가까울 수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일품은 일품!!

KFC의 베스트 치킨이라 할수있는 핫크리스피 치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이지요.

특히 KFC치킨은 사이즈가 큰 것에 비해 살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입니다.

물론 사용되는 부위가 4부위로 구분되어 있어 각 부위별 맛과 식감은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사이즈에 비해 살이 퍽퍽하거나 푸석하지 않은 것은 강점!!

신갓쏘이와 조합은 찰떡이라 할만합니다.

 

새로 출시한 신갓쏘이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을 반씩 즐길 수 있는 KFC 반반 버켓은 좋은 선택이 될 듯합니다. 물론 행사기간이 이틀 남았다는 것이 함정이긴 합니다만 아직 기회가 남아있으니 더 늦기 전에 한번 맛보세요:) 주말에 치킨을 즐길 예정이고 간장(쏘이) 치킨을 좋아한다면 추천 드릴만 합니다~ 할인까지 챙기면 이득이니 안 즐길 이유가 없지요^^ 단, 매장에서 포장하셔야 할인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할인 기간은 다음 주 월요일(3월 15일)까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