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BBQ치킨 best of best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 모듬볼:)

by sketcher2020 2021. 2. 25.

출처 : 구글이미지(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BBQ 치킨 하면 생각나는 2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BBQ 황금올리브 치킨과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입니다.

BBQ치킨 공홈에 접속해보면 실시간 인기 메뉴를 알 수 있는데 단연 2가지 메뉴가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즐겨 찾는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신메뉴 출시가 아닌 이상 BBQ치킨은 황금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로 답이 정해져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사실 BBQ치킨은 저의 최애 치킨은 아닙니다. 하지만 종종 최애를 벗어나 외도?! 메뉴로 찾곤 합니다.

맛있는 음식도 자주 접하고 익숙해지고 질리는 법... 사람 입맛도 참 간사합니다ㅠ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호기심을 가질만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맛, 양에서 개인 취향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주변 친구들과 평가를 해 봐도 호볼호가 있습니다.

그럼 저와 같이 자세히 살펴보시죠:)

 

제가 처음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맛보았을 때를 이미지로 표현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요리왕 비룡)

오옷!! 

미미~

네 그렇습니다.

이름과 같이 매우 뛰어난 맛이었죠...

친구의 평가를 듣기 전 까지는ㅎ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의 구성은 자메이카 통다리 4조각+각무+245ml 코카콜라 캔으로 간단한 구성입니다.

하지만 저는 모듬볼 6개를 추가 주문하였고 프렌즈 세트메뉴 주문 시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소스 플레이트를 지급받았기 때문에 왠지 풍성한 느낌마저 듭니다ㅎㅎ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로 구성된 프렌즈 세트메뉴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케이준 감자입니다.

그런데... 왜?! 전 지급받았을까요?

케이준 감자보다 비싼 모듬볼을 주문했기 때문일까요...?

이건 저도 궁금하네요.

 

제가 주문한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의 가격은 19,500원 추가 한 BBQ 모듬볼(6개) 6,000원 배달팁 2,000원

합계 27,500원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에 평균 이상 투자했네요ㅎ)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딱!! 봐도 비주얼 좋지 않나요? 

포장박스를 보더라도 빅 3의 한자리를 차지할 만큼 BBQ 치킨에서 적극 밀어주는 메뉴인 듯합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식감이 우선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표현할 수 있을 듯합니다.

치아가 안 좋으신 분들께 부담은 적겠지만 맛을 호볼호가 있기에 보장 못합니다;;

물론, 제 입맛에는 잘 맞기 때문에 강추이긴 합니다ㅎㅎ

자~ 이제 친구가 말한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의 평가를 밝힐 때가 된 듯합니다.

바로... 닭꼬치와 비슷하다는 의견인데요.

생각 없이 먹다 이 말을 들으니 저도 모르게 그래 맞아.. 맛있지만 어쩐지 익숙한 맛이었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비슷하다와 동일하다는 엄밀히 다릅니다.

향, 맛, 비주얼 등 직접 드셔 보시고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양이 부족하다는 것인데요.

혼자 먹기에는 충분할지 모르지만 2명부터는 글쎄요.. 만족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닭꼬치를 난 이 가격에 안 먹겠다"라고 하네요ㅎ

물론 개인차 이기 때문에 저와 같이 개인의 소신과 취향에 맞다면 주문해서 드시면 좋겠네요:)

BBQ 모듬볼(6개) 입니다. 

치즈볼 맛집은 또래오래 이긴 합니다만

BBQ 치킨 또한 브랜드 만의 장점을 잘 살렸습니다.

특히!! 쇼콜라 볼은 사랑합니다:-)

(개인 취향입니다. 초코를 사랑하는 초코쟁이 이자 덕후라ㅎㅎ)

제 취향으로 순서를 뽑자면

쇼콜라>>고구마 치즈>>더블 치즈 순으로 맛난 듯합니다.

BBQ 모듬볼 구성은 쇼콜라2, 고구마 치즈2, 더블 치즈 2입니다.

저는 6개를 주문했지만 크림치즈와 황금알치즈볼이 추가된 모듬볼 10개 메뉴도 존재합니다.

프렌즈 세트 메뉴를 주문 시 제공되는 소스 플레이트입니다.

리틀 어피치가 왔네요ㅎ

응~ 내 취향 아니야~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BBQ치킨 주문 전 참고하셔서 메뉴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단지 사은품 제공이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구성해놓은 듯 하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2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입니다.

 

이외에도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전 메뉴 구입 시 "속 안심 10조각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꼭~ 챙겨 드세요:)

기간은 2021년 2월 25일부터 3월 7일 까지입니다.

광고 아니며 제가 지급받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BBQ치킨

딹멤버십회원의 혜택?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이벤트 및 쿠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딹멤버십에 가입하려면? CHECH.1 회원가입 BB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

www.bbq.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