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광희나는 BBQ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네고왕)

by sketcher2020 2020. 11. 6.

안녕하세요^^ 스케쳐 입니다.

초코쟁이인 제가 초코와 더불어 좋아하는 것이 국민 야식 "치킨" 입니다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여러 치킨 중 BBQ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입니다.


유튜브 채널 달라 스튜디오에서 네고왕 출연 중인 황광희씨가 네고도 하고

홍보 및 광고도 찍어서 BBQ에서 광희나는 치킨으로 홍보 중이네요ㅎㅎ


자~ 그럼 자세히 알아볼게요.


구성

제가 내돈내산한 제품은 메이플2(조각)+황금올리브 반마리+볼 4개(랜덤) 입니다.

(메이플 2조삭, 황올반마리, 볼4개, 비비소스(머스타드)1개, 양념치킨소스 1개, 케챂 2개, 각무 1개, 245ml 코카콜라 1캔 입니다.)

구성은 각 지점마다 차이날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BBQ를 즐겨먹지 않습니다.

저만의 TOP3 , 1픽 제품은 따로 있지만 

호기심에 구입해 먹어 보았습니다. (출시 한지 조금되어 늦은 감이 있습니다ㅎㅎ)


가격

제가 구입한 BBQ 지점은 19,900원에 판매 중이며 배달비 2,000원 포함 

합계 21,900원 입니다.


치킨 값도 이제 어느정도 평준화 되었을까요..?

워낙 치열한 시장이라 점점 가격이 인상 되더라도 

가격에 맞는 맛과 퀄리티가 따라 주지 않으면 소비자가 등돌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름에 맞게 메이플, 버터, 갈릭 맛이 골고루 나긴 합니다.

다만 버터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버터향과 맛이 너무 강했습니다.

그래도 BBQ 특유의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은 잘 유지한 것 같습니다.


음.. 황금 올리브 맛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 됩니다만..

똑같이 겉바속촉이고 같이 제공된 비비소스(머스타드), 양념치킨 소스를 활용하여

먹으면 더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볼4개는 쇼콜라, 고구마 치즈, 더블 치즈, 크림 치즈볼 각 1개이며

맛은 쇼콜라>>고구마 치즈>>크림치즈>>더블치즈 순으로 먹을만 했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개인취향 입니다ㅎㅎ


초코쟁이라 쇼콜라가 가장 맛있었다고 할수 있겠지만

기대 이상으로 내용물(초코) 함량이 높았고 다크 초코에 가까운 깊은 맛과 적절한

단맛의 조화였던 것 같습니다. 


고구마 치즈, 더블 치즈, 크림 치즈에 경우도 

내용물 함량은 적절하였고 이름에 맞게 각각의 맛을 부족하지 않게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총평

호기심에 한번 먹어볼만 하지만 자주 구입해서 먹어보지는 않을듯 합니다.

별점은 5개중 3개 정도로 평균정도 됩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맛을 추구하고 구성품을 다양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1인가구, 혼족들을 위한 제품들을 가성비 있게 구성해서 판매 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한 제품을 지극히 개인 취향으로 먹어보고 작성 하였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호기심이 생기시고 아직 맛을 경험 해보지 않았다면 추천 드립니다.





댓글